본문 바로가기

맛있게 즐기자!

[익선동] 포차거리! 젊음의 공간

여러분, 안녕하세요!
김맛집이에요🤗🧡


오늘은 익선동 포차거리를 방문했어요!
알차게 소개해드릴테니까
재밌게 봐주세용🤣🙌🏼🧡🧡

포차거리 소개

익선동 포차거리는 서울 내 최대 규모의
포차거리가 아닐까 생각이 되는데요!
종로 3가역부터 종로 5가역까지
다양한 포차들이 있어서 취향에 따라서
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!!👍🏼👍🏼

종로3가역 포차거리

저희는 종로3가역 포차거리를 방문했어요!
참고로 종로3가역에 있는 대부분 포차들이
메뉴가 똑같아서 자리가 있는 곳으로 방문하세요!😆🧡

이모네 포차

저희는 이모네라는 포차로 방문했어요!!


[이모네 포차 메뉴]

No Card! 메뉴판

메뉴판을 보니 카드는 안받으셔요!
대부분 포차들이 다 카드는 안받을테니 계좌이체 혹은
현금을 준비해주세요🤗🧡🧡

[멍게 : 15,000원]


[꼼장어 : 15,000원]


멍게도 신선해서 맛있었고,
꼼장어는 고추랑 같이 먹으니 매콤해서 정말
맛있었어요!! 꼼장어 강 추

1탄에서 소개시켜드린거처럼
트랜스젠더분들께서 포차거리를
런웨이해주셔서 눈도 즐거운 시간이었어요😆🧡🌈


앞으로 여러분들께 유익한 정보를 많이

전달드릴 예정이니 많이 찾아주세요 ;)🧡🧡